마케팅/구글 구글 애즈 Google Ads - 구글 광고는? - 반응형 구글애즈 구글광고는 무엇일까요? 구글에서 키워드로 검색시에 나타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글이지만, 아직까지도 국내에서는 네이버에 대한 비중이 높아서 네이버 광고를 많이 사용합니다. 광고의 형태는 비슷하지만, 광고를 진행하는 방법은 네이버와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구글애즈는 구글에서 검색시에 노출되는 검색영역, 디스플레이 영역, 쇼핑영역, 동영상영역, 앱홍보로 나뉘어집니다. <검색영역> <디스플레이영역> <쇼핑영역> <동영상영역> <앱홍보하기> 구글광고를 통하여 얻을수 있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리드 및 전환 극대화하기 2) 온라인 판매 증대하기 3) 오프라인 매장 방문수 높이기 4) 고객을 매장으로 유도하고 오프라인 판매량 늘리기 5) 신규 사용자에게 앱 마케팅하기 어렵게 생각할것 없이 즉, 내가 광고한 내용을 토대로, 방문자를 늘리고 그 방문자를 통하여 나의 매출이 증가하는것이 목적입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를 내가 원하는 시간과 위치에 게재 하고, 그에 대한 실적을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최적화가 가능하게 되겟죠. 반응형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AI LIFE Contents 구글애즈구글광고는무엇일까요? 검색영역,디스플레이영역,쇼핑영역,동영상영역,앱홍보로나뉘어집니다. 구글광고를통하여얻을수있는목표는다음과같습니다. 구글에서제공하는기능은아래와같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구글 SEO,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까? 실전 예시로 알아보는 완벽 가이드 2024.11.20 구글 SEO 최적화, 내 글은 몇 위일까? 2024.11.11 검색량을 높이는 방법: 구글 키워드 플래너와 Ubersuggest 활용하기 2024.11.10 댓글 1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