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나인 직업 및 어빌리티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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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무기
로드나인의 경우 타 게임처럼 직업을 선택해서 하는것이 아니라, 무기와 어빌리티 조합으로 60여개의 직업이 만들어집니다. 처음 로드나인 시작시 9개의 무기중에 선택하게 됩니다.
맨손 / 검과방패 / 대검 / 단검 / 전투방패 / 지팡이 / 전투봉 / 활 / 석궁
1) 맨손 - 힐러역할
2) 검과방패 - 근거리, 높은방어력,느린사냥속도, 탱커역할
3) 대검 - 근거리, 가장 강한 딜량, 범위가능
4) 단검 - 근거리, 빠른이동속도, 빠른공격속도,치명타율이높음
5) 전투방패 - 근거리, 아군보호, 서포터 포지션, 기절, 당기기
6) 지팡이 - 원거리, 범위가능
7) 전투봉 - 근거리, 파티전투버프,적에게 상태이상 버프
8) 활 - 원거리, 빠른연사, 범위가능, 표적기능
9) 석궁 - 원거리, 느린연사, 묵직한한방, 범위가능
2. 어빌리티 직업정보
로드나인의 어빌리티는 전투, 방어, 보조, 강화, 정찰, 주문, 활력, 재주로 총 8가지의 어빌리티 종류가 있습니다. 어빌리티의 종류에 따라서 능력을 부여할수 있으며, 부여된 능력에 따라서 56개의 직업이 생성됩니다. 히든 직업의 경우 조합공식이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히든직업은 5개입니다.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견습 전사 | 강화 | 전투 | 정찰 |
견습 마도사 | 강화 | 전투 | 주문 |
견습 기사 | 강화 | 전투 | 방어 |
견습 방랑자 | 강화 | 정찰 | 방어 |
견습 사제 | 강화 | 정찰 | 주문 |
견습 신관 | 강화 | 주문 | 방어 |
견습전사 - 기본 공격시 100% 확률로 대상에게 150%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빛의 전사 | 보조 | 전투 | 정찰 |
빛의 마도사 | 보조 | 전투 | 주문 |
빛의 기사 | 보조 | 전투 | 방어 |
빛의 정찰자 | 보조 | 정찰 | 방어 |
빛의 사제 | 보조 | 정찰 | 주문 |
빛의 신관 | 보조 | 주문 | 방어 |
빛의 수호기사 | 보조 | 방어 | 강화 |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어둠의 광전사 | 보조 | 전투 | 강화 |
어둠의 암살자 | 보조 | 전투 | 강화 |
어둠의 흑마도사 | 보조 | 주문 | 강화 |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신성한 전사 | 활력 | 전투 | 정찰 |
신성한 마도사 | 활력 | 전투 | 주문 |
신성한 기사 | 활력 | 전투 | 방어 |
신성한 정찰자 | 활력 | 정찰 | 방어 |
신성한 사제 | 활력 | 정찰 | 주문 |
신성한 신관 | 활력 | 주문 | 방어 |
신성한 전투사제 | 활력 | 전투 | 보조 |
신성한 수호기사 | 활력 | 방어 | 강화 |
신성한 수도사 | 활력 | 방어 | 보조 |
신성한 기술자 | 활력 | 강화 | 보조 |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타락한 광전사 | 활력 | 전투 | 강화 |
타락한 흑마도사 | 활력 | 주문 | 강화 |
타락한 암살자 | 활력 | 정찰 | 강화 |
타락한 사냥꾼 | 활력 | 정찰 | 보조 |
타락한 하늘술사 | 활력 | 주문 | 강화 |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초월의 전사 | 재주 | 전투 | 정찰 |
초월의 마도사 | 재주 | 전투 | 주문 |
초월의 기사 | 재주 | 전투 | 방어 |
초월의 전투사제 | 재주 | 전투 | 보조 |
초월의 전투신관 | 재주 | 전투 | 활력 |
초월의 사제 | 재주 | 정찰 | 주문 |
초월의 정찰자 | 재주 | 정찰 | 방어 |
초월의 신관 | 재주 | 주문 | 방어 |
초월의 연금술사 | 재주 | 주문 | 활력 |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금단의 광전사 | 재주 | 전투 | 강화 |
금단의 암살자 | 재주 | 정찰 | 강화 |
금단의 사냥꾼 | 재주 | 정찰 | 보조 |
금단의 추적자 | 재주 | 정찰 | 활력 |
금단의 흑마도사 | 재주 | 주문 | 강화 |
금단의 하늘술사 | 재주 | 주문 | 보조 |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주문사 | 방어 | 전투 | 주문 |
모험가 | 전투 | 정찰 | 주문 |
탐험가 | 방어 | 전투 | 정찰 |
훈련병 | 방어 | 정찰 | 주문 |
의학검사 | 전투 | 강화 | 활력 |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전략 성기사 | 전투 | 축복 | 전술 |
철의 성기사 | 전투 | 축복 | 강화 |
보급 성기사 | 전투 | 축복 | 활력 |
지원 성기사 | 전투 | 축복 | 보조 |
직업 | 어빌리티1 | 어빌리티2 | 어빌리티3 |
신속 원소전사 | 전투 | 원소 | 재주 |
전략 원소전사 | 전투 | 원소 | 재주 |
피의 원소전사 | 전투 | 원소 | 활력 |
3. 어빌리티 속성정보
전투 / 정찰 / 주문 / 방어 / 강화 / 보조/ 활력 / 재주
각 항목당 액티브 및 패시브의 능력치에 넣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태그속성은 액티브와 패시브를 함께 사용 불가합니다.
ex) 전투-무기연마를 액티브로 선택한 경우 패시브에는 전투 태그의 무기 연마를 넣을 수 없으며, 전투 태그의 다른 속성을 넣어야합니다.
Active - 전투 무기 연마 선택
Passive - 전투 사냥 전술
과 같이 넣을 수 있습니다.
1) 전투
무기연마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패시브 - 공격력 +10
사냥전술
액티브 - 공격시 일정 시간동안 몬스터 대상 피해가 증가(효과 5중첩)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패시브 - 방어력 +15
난무
액티브 - 공격시 15회 동안 공격속도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52초
패시브 - 최대 HP +250
테레노스의 힘
액티브 - 대상 주변에 혼합 피해를 입힙니다.(최대5명)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피해량 80%+80%
패시브 - 최대 HP +250
대지 충격
액티브 - 전방 부채꼴 범위 내의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크게 감소시킴(최대5명)
사거리 5M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피해 125%
패시브 - 인내 무시 +10
무장해제
액티브 - 대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무장해제를 부여
사거리 3M 재사용 대기시간 44초 피해량 125%
패시브 - 인내 무시 +10
2) 정찰
전투 집중
액티브 - 공격시 15회 동안 명중이 증가 /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패시브 - 회피 +10
날카로운무기
액티브 - 대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5초동안 출혈을 부여(출혈지속피해:7%)
피해량 120% 사거리 1.8M 재사용 대기시간 36초
패시브 - 방어 관통 +10
급소 공략
액티브 - 대상에게 물리 피해, 일정시간동안 경직 정중 증가
피해량 105% 사거리 1.8M 재사용 대기시간 44초
패시브 - 기절 저항 2%
세크레타의 재능
액티브 - 대상에게 혼합 피해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피해 160%+160%
패시브 - 방어 관통 +10
정신 마비
액티브 - 대상에게 물리피해, 사용하는 스킬의 MP 소모량 증가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피해량 110%
패시브 - 상태이상 적중 1%
초감각
액티브 - 2초 동안 공격을 회피할 확률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52초
패시브 - 모든 피해 +1%
3) 주문
영혼 베기
액티브 - 대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고 MP를 35 회복
사거리 7M 재사용대기시간 20초 피해 100%
패시브 - 물약회복량 +5
어둠의 힘
액티브 - 대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고 HP를 300 회복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피해 100%
패시브 - 스킬 피해 2.5%
솟구치는 한기
액티브 - 대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크게 감소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38초 피해 110%
패시브 - 시전속도 +2.5%
칼리온의 통찰
액티브 - 대상 주변에 혼합 피해를 입힘(최대 5명)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피해 80%+80%
패시브 - 전투중 MP 회복 +3
주문 주입
액티브 - 전방 일직선상의 대상에게 혼합 피해를 입히고 주문 주입을 부여하여 3초 후에 추가 혼합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기절을 부여(최대 5명)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48초 피해 30%+30%
패시브 - 상태이상 적중 +1%
자기장 생성
액티브 - 자신 주변 범위에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4초 6초 마다 +50% 확률로 0.2초 동안 기절을 부여(최대 5명)
사거리 3M 재사용 대기시간 64초 피해 80%
패시브 - 상태이상 적중 +1%
4) 방어
갑옷부식
액티브 -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7M 재사용대기시간 53초 피해 100%
패시브 - 상태이상 저항 +1%
방어태세
액티브 - 일정시간 동안 방어력이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인내 +10
무기막기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가 크게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패시브 - 모든 피해 +1%
보호막생성
액티브 - 4초 동안 자신에게 8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패시브 - 최대 HP +250
보호막전개
액티브 - 2초 동안 자신 및 주변 파티원에게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최대2명)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보호막 증가율 +2.5%
결계형성
액티브 - 자신 주변에 5초 동안 결계를 생성하여 범위 내 자신 및 파티원의 받는 피해가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인내 +10
5) 강화
예리한 공격
액티브 - 일정 시간동안 치명타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경직 저항 +25
마법강화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다음 2회 사용하는 공격 스킬의 스킬 피해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패시브 - 최대 MP +75
화염정령
액티브 - 대상 주변에 혼합 피해를 입히고, 5초동안 화상을 부여(최대 5명, 화상지속피해 5%)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피해량 60%+60%
패시브 - 치명타 피해 +5%
냉기정령
액티브 - 대상 주변에 혼합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며 받는 마법피해 증가(최대5명)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피해량 60%+60%
패시브 - 지속 피해 +2%
번개정령
액티브 - 대상 주변에 혼합피해를 입히고 공격속도를 감소 시킴(최대 5명)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피해량 100%+100%
패시브 - 받는 피해 감소 +1%
일격필살
액티브 - 3초 동안 공격이 100% 확률로 치명타로 적용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패시브 - 치명타 피해 +10%
6) 보조
신중한 공격
액티브 - 3초 동안 공격이 반드시 적중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명중 +45
어둠의 무기
액티브 - 5초 동안 기본 공격이 혼합 피해 100%+100% 로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패시브 - 가방 무게 +150
함정투척
액티브 - 대상의 위치에 함정을 생성해 1초마다 범위 내 대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킴
효과는 3중첩까지 증가하고 3중첩시 2초 동안 속박을 부여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패시브 - 스킬 MP 소모 감소 +1%
해부학
액티브 -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HP를 확인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피해 50%
패시브 - 명중 +45
자원절약
액티브 - 일정 시간 도안 다음 4회 사용하는 스킬의 MP 소모량이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패시브 - 전투 중 MP 회복 +3
도박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자신에게 6가지 효과 중 1개의 효과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1번: HP 5% 회복
2번: MP 100 회복
3번: 공격속도 +5%
4번: 치명타 +55
5번: 공격력 +35
6번: 공격 속도 +5%, 치명타 +55, 공격력 +35
패시브 - 치명타 +20
치유
액티브 - 자신 및 주변 파티원의 HP를 550 회복시킵니다 5초 동안 받는 치유량이 감소합니다.(최대2명)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패시브 - 받는 치유량 +2.5%
지속치유
액티브 - 5초 동안 자신 및 주변 파티원의 HP를 1초당 135 회복합니다. 회복 종료후, 5초 동안 받는 치유량 감소(최대2명)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최대 HP +250
7) 활력
강화회복물약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물약 회복률이 크게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43초
패시브 -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 감소 +1%
순수한 마력 물약
액티브 - 5초 동안 1초당 MP 를 2%만큼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패시브 - 마법 공격력 +15
마력 순환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자신에게 2가지 효과중 1개의 효과를 부여
1번 최대 MP의 35%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부여
2번 최대 MP 100당 공격력 +1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패시브 - 넘어짐 저항 +2%
빛의 무기
액티브 - 3초 동안 기본 공격 시 HP를 6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패시브 - 전투중 HP 회복 +15
빠른 치유
액티브 - HP를 30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33초
패시브 - 보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 +2%
생기 흡수
액티브 -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힘.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 생명력 흡수가 증가
사거리 7M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피해 125%
패시브 - 전투 중 HP 회복 +15
극복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최대 HP가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최대 HP 250
전장의 함성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자신 및 주변 파티원의 모든 피해, 이동속도가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패시브 - 보스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 감소 +2%
8) 재주
생명력 전환
액티브 - HP를 소모하여 MP를 5%만큼 회복
소모 HP 500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패시브 - 공격력 +10
시간 가속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다음 2회 사용하는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패시브 - 재사용 대기식간 감소 +2%
방랑자
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자신 및 주변 파티원의 이동속도가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패시브 - 이동 속도 +2%
점멸
액티브 - 5M 범위 내 대상에게 이동하여 혼합 피해를 입힘
사거리 5M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피해 40%+40%
패시브 - 회피 +10
폭탄 설치
액티브 - 대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폭탄 설치를 부여. 효과가 부여된 대상을 공격시
중첩수가 증가하고 5중첩시 3초 동안 기절을 부여
사거리 2M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피해 100%
패시브 - 상태이상 적중 +1%
정화
액티브 - 자신 및 주변 파티원의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상태이상 저항 +1%
구사일생
액티브 - 모든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일정 시간 동안 상태이상 저항이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상태이상 저항 +1%
시간 역행
액티브 -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 감소 시킴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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